해남문화예술회관

 

봄을 맞아 해남군에 고품격 문화공연이 연달아 열린다.
해남군은 오는 30일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봄을 알리는 보이스 콘서트 2017’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클래식과 영화음악, 팝송 등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연주와 함께 인기가수 박강성, 백미현이 무대에 올라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지휘자 김동문이 이끄는 코리안필하모니팝스오케스트라 선율에 맞춰 가수 박강성과 백미현이 ‘장난감 병정’, ‘난 바람 넌 눈물’, ‘다시 사랑할 수 있다면’ 등 자신의 히트곡을 선보이게 된다.
공연 시간은 오후 7시30분이며, 공연입장권은 24일 오전 8시40분부터 문화예술회관 안내데스크에서 1인 4매 한정으로 선착순 예매한다. 입장료는 균일 5000원이다.
또한 4월8일에는 우리나라 최고의 발레단으로 꼽히는 국립발레단이 해남을 찾아 ‘해설이 있는 발레-갈라’ 공연을 갖는다.
공연 프로그램은 남녀 무용수의 정열적인 춤과 여성무용수의 매혹적인 자태가 돋보이는 ‘탱고’ 등 6개 작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해설자가 각 무대 전 미리 작품을 소개하고, 발레 용어 등을 설명하는 형식으로 진행돼 발레 공연을 처음 접하는 관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입장권은 29일(수) 8시40분 문예회관 1층 안내실에서 1인 4매 한정으로 무료로 선착순 예매한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