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랑위원 해남지구협의회
65명 학생에게 격려금 전달

 

 

 법무부법사랑위원 해남지구협의회(회장 한남열)는 지난 16일 한국뷔페연회장에서 ‘2018 해남지구 사랑의 결연 및 이모되어주기 결연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사랑의 결연학생과 이모되어주기 결연학생 65명과 결연 법사랑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행사 후 식사를 함께하며 따뜻한 사랑의 정을 나눴다.
이 행사는 법사랑위원 해남지구협의회에서 매년 실시하는 ‘사랑의 결연 및 이모되어주기 결연’행사로 65명의 학생들과 법사랑위원이 1대1로 사랑의 결연을 맺어 격려금 등을 전달하며 꿈과 사랑을 심어주는 행사다.
한남열 회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하기까지 노고를 아끼지 않은 해남지구 법사랑위원에게 감사드린다”며 “법사랑위원과 인연을 맺은 학생들은 당장의 현실이 어렵고 힘들더라도 성심을 다해 학업에 열중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성용 지청장과 해남지구협의회 한남열 회장이 도서상품권을 지원했으며, 김동국 동백장학회 이사장, 임기채 남향레미콘 대표, 하상근 뷰티스피부과 원장, 전연수 원광전력 대표, 윤영석 친환경농산물 대표 등이 격려금을 후원했다. 
또 김성용 호남정미소 대표, 김성주 해남수협장은 농수산물 세트를 준비해 결연학생들에게 전달하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