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연합회, 명량운동회 
모범표창상 박연 외 3명 수상 

▲ 해남군 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마련한 명량운동회에서 각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들이 경기에 임하고 있다.

 늘 그렇듯, 이번에도 지역아동센터 교사들의 자존심이 걸린 대결이었다. 지역아동센터 아이들도 입을 꽉 물고 경기에 열중이다.
지난 24일 해남우슬체육관에서는 해남군 지역아동센터연합회의 명량운동회가 열렸다. 이번 운동회에는 해남군, 해남군의회, 해남교육지원청, 해남경찰서가 그간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와 학생들의 구슬땀을 응원했다.
이기고 지는 것이 중요한 것은 아니라는 말은 교과서 이야기, 더 열심히 뛰고 구르는데 어른과 아이의 구별은 없었다. 명량운동회에서는 지역아동센터를 위해 헌신한 이들에게 공로상도 주어졌다. 해남생태문화학교장 박종삼, 지역아동센터 아동복지교사 배윤희씨가 그 주인공이다.
이어, 열심히 꿈을 잊지 않고 건강한 배움을 실천하는 아이들에게도 모범 표창상이 주어졌다. 그 영예의 이름은 다음과 같다.
▲해남군수상 박연(새하늘, 현산중 3), 김다정(주사랑, 산이초 6), 민혜원(드리미, 제일중 1), 윤선경(쥬빌리, 제일중 1) ▲해남군의회의장상 강현지(디딤돌, 황산초 6), 최주찬(목장, 화원초 5), 김성찬(예닮, 산이서초 5), 이현우(에벤에셀, 해남중1) ▲전라남도 교육지원청 교육장상 김희진(엘로힘, 두륜중 2), 박대박(두란노, 화산중 2), 김수연(상공, 산이중 1), 최정윤(해찬솔, 해남동 5) ▲해남경찰서장상 박예찬(새터, 용전분교 6), 김성우(늘푸른, 산이서초 4) ▲전라남도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장상 위진수(현산남부, 현산중3), 이성은(시등, 황산초 6), 박주희(꿈바라기, 해남동초 6), 박시은(백호, 제일중 1) ▲해남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상 문은희(땅끝, 송지중2), 정아정(낙원, 우수영중 3), 김은재(우수영, 우수영초 4), 김윤지(화원, 화원초 6), 이정미(샘터, 옥천초 5).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