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스 355-B2지구 
해남·여성·우슬 이·취임식

 

 국제라이온스 355-B2지구 해남라이온스클럽, 해남땅끝여성라이온스클럽, 해남우슬라이온스클럽 회장에 이기우, 방정분, 박재현 회장이 각각 취임했다.
지난 7일 카멜리아웨딩홀에서 열린 합동 이·취임식에는 라이온스클럽 회원을 비롯해 윤영일 국회의원과 명현관 군수, 박종부·송순례 의원 등 200여 명이 참가해 취임을 축하했다.
해남라이온스클럽 박남도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더 많은 봉사의 삶을 살겠다고 했고, 해남땅끝여성라이온스클럽 이미정 이임회장은 여성클럽 회원으로 남아 더 열심히 봉사하며 살겠다고 밝혔다. 해남우슬라이온스클럽 정정근 이임회장은 신생 우슬라이온스클럽이 더욱 단단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해남라이온스클럽 47대 이기우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그럼에도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1년 동안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밝혔고, 해남땅끝여성라이온스클럽 14대 방정분 신임회장은 그동안 펼쳤던 요양원 등의 이·미용 봉사를 이어가며 지역사회를 리더하는 클럽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해남우슬라이온스클럽 9대 박재현 신임회장은 신생 클럽이지만 회원들의 결속 강화에 최선을 다하고 클럽 간 협력으로 더 큰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47대 해남라이온스클럽 임원진은 회장 이기우, 1부회장 이범용, 2부회장 김용희, 3부회장 윤영삼, 총무 노수남, 재무 박규율, LT이승헌, TT 박승호.
▲14대 해남땅끝여성라이온스클럽 임원진은 회장 방정분, 1부회장 조시현, 2부회장 김영숙, 3부회장 이영자, 총무 전옥경, 부총무 신용숙, 재무 김영숙, 부재무 윤순희, LT최선화, TT 황주영, 이사 정춘임·한명숙·조명숙, 감사 이승연·김병희.
▲9대 해남우슬라이온스클럽 임원진은 회장 박재현, 1부회장 김성경, 2부회장 이길주, 3부회장 이경민, 총무 조희권, 재무 김승남, LT 윤현일, TT 김광수, 감사 김용만씨 등이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해남클럽 양옥년 라이온. 땅끝여성클럽 이미정·전옥경 라이온이 국제본부에서 시상하는 GLT감사장을 수상했다. 또 이미정 전임 회장이 국제회장이 수여하는 무궁화사자대상을, 해남클럽 김수호·땅끝여성클럽 황주영·해남우슬클럽 이길주 라이온이 박인철 총재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