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문화예술회관 

 

 해남군은 오는 6일 토요일 오전 10시 최신영화 <토이스토리4>, 오후 1시<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오후 3시30분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3편을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상영한다. 
〈토이스토리4〉는 영원한 파트너 ‘우디’가 새주인 ‘보니’의 도망간 장남감 ‘포키’를 찾기 위해 길 위에 나서면서 오랜 친구 ‘보핍’을 만나 새로운 삶의 의미를 찾는 이야기이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마블 시리즈인 ‘어벤져스: 엔드게임’ 직후 이야기로,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악당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더욱 확장된 스케일 속 스파이더맨의 액션을 담아냈다. 인기 웹툰을 영화화한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뿐만 아니라 액션, 달달한 로맨스, 유쾌한 코미디를 적절하게 버무린 완벽한 오락 영화다.
입장권은 해남문화예술회관 안내데스크에서 당일 오전 9시부터 현장판매하며, 기타사항은 530-513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