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새마을금고
선물 무료 증정

▲ 해남새마을금고 김군수 이사장(제일 좌측)은 매일시장을 찾아 추석 마케팅 지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해남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면 김치용기세트와 냄비세트가 무료로 증정된다.
해남새마을금고(이사장 김군수)는 6일부터 12일까지 매일시장을 포함한 해남오일장에서 3만원 이상 물품을 구입하면 김치용기세트, 5만원 이상 구매시 냄비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를 위해 해남새마을금고는 매일시장과 해남읍장 상인들에게 상품교환권을 배부했다. 매일시장과 해남오일장을 찾는 군민들은 물품을 구입한 후 상인들에게 상품교환권을 받아 해남새마을금고에 이를 제출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새마을금고의 상품교환권 선물증정은 9일부터 20일까지다.
해남새마을금고의 이번 사은품 증정은 MG희망나눔에서 추진하는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되면서 이뤄졌다. MG희망나눔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전국 1,300여 개 새마을금고 중 36개를 선정해 김치용기세트와 냄비세트를 지원했다.
한편 해남새마을금고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2년 전통시장 상인회와 업무협조로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신청을 대행해 주고 있다.
또 해남사랑상품권이 원활하게 유통될 수 있도록 판매 및 회수에 적극 나서며 지역상권 살리기에 기여하고 있다.
김군수 이사장은 이번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추석명절 매일시장과 해남오일장을 많이 애용한 후 해남새마을금고를 찾아 선물을 꼭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준비된 선물이 500개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기에 빠른 걸음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