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4일 문화예술회관
 

 해남군이 2020년 해남 방문의 해를 앞두고 어린이 뮤지컬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공연을 마련했다.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는 EBS 인기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 캐릭터를 활용한 가족 뮤지컬로 하늘, 바닷속, 숲속을 배경으로 풍부한 액션신과 영상,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고다이노의 공룡송 등으로 알차게 꾸며진 관객 참여형 공연이다.
특히 고고다이노 캐릭터 ‘렉스’와 ‘핑’은 2020 해남방문의 해를 알리는 해남홍보대사로, 이번에는 뮤지컬 공연을 통해 해남의 어린이들을 만날 예정이다.
내용은 생명의 다양성과 아름다움을 지구 어린이들에게 알리기 위해 우르르 행성으로 모험을 떠난 다이노 탐험대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연일은 12월14일로 오후 2시와 4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회 열린다.
입장권은 12월5일(목) 오전8시40분부터 해남문화예술회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 예매한다. 관람료는 1인 5,000원으로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등본, 의료보험증 등의 증빙서류를 제출할 경우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나, 별도의 좌석이 배정되지 않는다. 또한 공연 당일 예매권 취소, 변경, 환불 등은 불가하다.
군은 공연장 외부에 포토존 설치, 유아용 쿠션 비치 등 편하고 즐거운 관람이 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과 관련된 문의는 해남군청 문화예술과(530-513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