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질서세우기 한마음대회
해남지역연합회 마련
 

▲ ‘범죄예방과 법질서 바로세우기 한마음대회’가 지난 26일 동백체육관에서 열렸다.

  ‘2019 범죄예방과 법질서 바로세우기 한마음대회’가 법사랑위원 해남지역연합회 주최로 지난 26일 동백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유공법사랑위원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는데 법무부장관 표창에 박금남 위원(완도), 광주지방검찰청 검사장 표창은 임기채 위원(해남), 정재율 위원(완도), 김욱환 위원(진도)이 수상했으며, 김영국, 차달준, 박성재, 김미남, 서광재, 김정식, 이중오, 곽정 위원이 조남철 해남지청장 표창을 받았다.
한남열 연합회장상에는 진수열, 이일환, 명천식, 김기봉, 이성표, 박용준, 김춘희, 박금례 위원이 수상했으며, 유공 공무원 표창에는 전호용(완도군청), 김정규(해남경찰서), 김영현(완도경찰서), 신용식(진도경찰서), 박도희(완도해양경찰서)씨에게 주어졌다.
한남열 회장은 대회사에서 “그동안 여러분께서는 아름답고 밝은 이웃, 나눔과 배려가 넘치는 사회, 더불어 행복한 나라를 위해 법질서 바로세우기, 자녀안심하고 학교보내기, 사랑의 결연, 청소년선도보호, 조손가정돌아보기, 다문화가정에 관심지원 등 봉사횔동으로 지역사회 귀감이되는 훌륭한 일을 해 오셨다”면서 “오늘 대회를 통해 그동안의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 더욱 봉사의 대열에 매진하자”고 당부했다.
결의대회를 마치고 2부 체육행사에서는 위원 간 단합과 친목을 다지는 족구와 민속경기 등이 펼쳐졌다.
한편 한마음대회에는 한남열 연합회장을 비롯한 정진석 상임고문, 김석원 해남완도진도 범피센터 이사장, 김동국 동백장학회 이사장 등 지역. 지구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