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 무더위 즐기다…K-팝 플레이그라운드

케이팝 열기 여름밤 달궈 한여름밤의 문화축제 성료

2024-08-19     박영자 기자
전국에서 찾아온 청소년들이 K-팝 음악에 맞춰 커버댄스를 추는 댄스 챌린지가 성황리에 열렸다.

 

 해남군민광장에서 K-팝 플레이그라운드 행사가 열린 가운데 전국에서 찾아온 청소년들이 k-팝 음악에 맞춰 커버댄스를 추는 랜덤플레이 댄스 챌린지가 성황리에 열렸다. K-팝 플레이그라운드는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전국 10개 지역 유명 축제 및 관광지와 연계해 열리고 있는데 전남에서는 유일하게 해남이 공모에 선정돼  한여름밤의 문화축제 기간 열렸다. 
해남군은 8월2일과 3일 이틀 동안 해남군민광장에서 ‘2024 한여름밤의 문화축제, 미니 K-팝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매년 여름 군민광장에서 펼쳐지는 한여름밤의 문화축제는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더위에 지친 군민들에게 활력을 더하고, 즐거움을 주는 대표적인 여름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는 아이돌 스타들이 출연하는 미니 K-팝 콘서트가 연달아 열려 한여름밤의 무더위를 잊게 하는 열정의 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새롭게 가동한 군민광장 바닥분수에서 더위를 식히는 어린이와 가족들이 까지 합세해 축제를 찾은 관람객들이 군민광장을 가득 메웠고 체험부스도 다채롭게 마련돼 축제의 즐거움을 더했다. 
군 관계자는 “해남 한여름밤의 문화축제는 더위에 지친 군민들 뿐 아니라 외지에서도 공연을 즐기기 위해 찾아올 정도로 수준 높은 프로그램들로 사랑받고 있다”며 “내년에는 더욱 충실하고 규모 있는 축제로 더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