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공룡박물관, 어린이 위한 풍성한 놀이
설 연휴 특별한 여행 1월27일~2월2일까지
2025-01-24 조아름 기자
해남공룡박물관은 설 명절 연휴기간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한 공연과 다채로운 체험, 관람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설 연휴인 1월27일부터 2월2일까지 무료 개방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입장은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설 연휴기간 특별 공연은 마술쇼, 버블쇼로 1월25일부터 2월2일까지 9회 진행된다. 오후 2시, 지하 거대공룡실(2월1일은 12시 진행)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어린이 관람객들을 위한 맞춤형 공연으로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체험프로그램은 연날리기,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와 같은 전통놀이(무료)와 기존에 운영되고 있는 공룡비누만들기 등 상설프로그램(유료)이 함께 진행된다. 체험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민족 대명절에 맞는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SNS이벤트 ▲뱀띠 관람객 ▲한복 착용 중 하나를 택해 인증하면 박물관 굿즈(머그컵, 에코백 등)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1층 안내데스크에서 진행되며 상품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군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기간에 해남공룡박물관을 방문해주시는 관람객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며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들을 차질없이 진행해 또 오고 싶은 해남공룡박물관을 만들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