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범연합·작물보호협회 ‘나눔리더’ 동참

2025-03-05     박영자 기자
‘해남 나눔리더’에 자율방범연합대와 해남작물보호제유통협회가 이름을 올렸다.

 

 ‘나눔으로 해남을 이끄는 나눔리더 캠페인’에 해남군 자율방범연합대(연합대장 김대희)와 전국작물보호제유통협회 해남지회(회장 이정남)가 이름을 올렸다.
지난 2월14일 해남군 자율방범연합대는 백미 500㎏과 휴지 900롤을 기탁, 해남기초푸드뱅크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전국작물보호제유통협회 해남지회에는 이웃을 위한 현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대희 자율방범연합대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원들과 함께 정기총회를 갖고 기부를 하기로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남 전국작물보호제유통협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따뜻한 해남군 만들기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해남군 나눔리더 캠페인은 지역사회의 개인 모금 활성화를 위한 모금 참여 프로그램으로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이 1년 내에 100만원 이상을 기부할 경우 해남군 나눔리더 회원이 된다. 
해남군 나눔리더와 성금 및 현물 기부에 동참을 희망하는 개인, 단체, 기업은 해남군 복지정책과 희망복지팀(530-5459) 또는 읍·면 주민복지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