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쥬라기월드’ 50% 할인받으려면?

해남공룡박물관 찾은 후 CGV 가면 할인 혜택

2025-07-14     조아름 기자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지난 7월2일 개봉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이 관객들을 극장가로 불러들이고 있는 가운데 해남공룡박물관을 들른 후 영화관을 찾으면 쥬라기 월드 영화를 5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해남군은 CGV 영화사와 협약을 맺어 해남공룡박물관을 찾은 후 CGV 극장을 찾으면 영화비 50% 할인, 반대로 CGV에서 영화관람 후 해남공룡박물관을 찾으면 입장료 50%를 할인해준다. 
할인대상 CGV 극장은 전국 17개소로 서울·경기는 영등포, 왕십리, 인천, 천안펜타포트 4개소이며 광역시는 광주금남로, 광주상무, 광주용봉, 광주첨단, 광주하남, 울산삼산 6개소다. 
호남권은 목포점, 목포평화광장, 서전주, 순천, 순천신대, 전주고사, 전주효자 CGV 극장이다. 상호 입장료 할인은 쥬라기 월드 상영까지인 7월7일부터 9월6일까지다. 이들 CGV 극장 로비에선 해남공룡박물관 홍보영상이 종일 상영된다.  
한편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조라(스칼렛 요한슨)와 헨리 박사(조나단 베일리)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30년 넘는 시간 동안 무려 60억달러의 수익을 올린 쥬라기 공원 시리즈로 영화적 재미와 쾌감을 선사하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