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치 행복하셨나요…행복 조각 전시회

이민정 작가 캐릭터 굿즈 전시 북평 남창리 ‘두번째파도’

2025-10-20     노명석 시민기자
해남군 북평면 남창마을에 자리한 문화전시공간 ‘두번째파도’에서 이민정 작가의 전시 ‘행복 조각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해남군 북평면 남창마을에 자리한 문화전시공간 ‘두번째파도’에서 이민정 작가의 전시 ‘행복 조각 전시회’가 열렸다. 전시는 10월9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온오프로그 브랜드 대표인 이민정 작가의 일상 속 작은 행복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한 자리다. 
작가의 일러스트와 캐릭터 굿즈가 전시돼 있으며,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따뜻한 그림과 색감이 관람객의 마음을 물들인다. 전시장 한켠에는 귀여운 포토존도 마련돼 있어, 관람객들이 직접 행복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다.
이민정 작가는 “그림은 나에게 하루를 기록하는 언어이자, 행복을 나누는 방법”이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도 자신의 행복을 떠올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별전으로는 북평초등학교 학생들과 지역민 작가들이 함께 참여한 ‘일러스트 캐릭터 굿즈 데뷔전’이 진행되고 있으며, 지역의 다양한 연령대와 세대가 어우러진 전시다.
이번 전시는 해남군 2025 문화소외지역 공간 활성화 사업을 통해 지역민과 함께 하는 문화예술 워크샵과 전시를 운영하며, 10월과 11월에도 주민 참여형 문화예술 워크샵과 전시가 진행된다.  

 

 

 

노명석 시민기자/       
※이 기사는 지역신문발전기금을 지원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