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다락 문화예술학교
참가자 추가 모집

해남읍 학동수윤미술관은 꿈다락 주말예술캠퍼스 참가자를 추가 모집한다.
해남읍 학동수윤미술관은 꿈다락 주말예술캠퍼스 참가자를 추가 모집한다.

 

 행촌문화재단 2023 생애주기별 문화예술교육 ‘꿈다락 문화예술학교’에서 참여자를 추가 모집하고 있다.
 꿈다락 문활예술학교는 아동·청소년, 노년까지 군민 누구나 문화예술교육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총 3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3가지 프로그램은 ‘주말예술캠퍼스 예술가 마을’, ‘자급자족 손바닥 나무 온실 만들 
기’, ‘자연생태예술_나의 작은우주 반려식물 이끼정원’ 등이며 프로그램당 5명을 선착순 추가 모집한다. 
 ‘주말예술캠퍼스 예술가 마을’은 참가자들이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등 다양한 재료로 그림을 그리고 자유로운 표현 방법을 익히는 예술 창작 활동이다. 
 ‘자급자족 손바닥 나무 온실 만들기’는 농촌 집집마다 하나씩은 꼭 필요하지만 쉽게 구하거나 만들기 어려운 소품들을 목수와 함께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나무와 다양한 공구를 사용해 자신만의 쓸모있는 것들을 만들 수 있다.
 ‘자연생태예술_나의 작은우주 반려식물 이끼정원’은 돌, 식물, 이끼 등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활용해 손바닥 이끼 정원 및 자신만의 미니 정원을 꾸미고 가꾸면서 가족 이웃과 함께 자연의 신비함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 신청은 성명 및 나이, 연락처, 참여를 원하는 프로그램을 기재해 이메일(aass_c@naver.com)로 보내거나, 휴대폰 문자로 등록(010-6659-2062)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읍 학동 수윤미술관에서 진행되며 재료비 및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문의: 533-3663)

 

 

 

 

노명석 시민기자/
※이 기사는 지역신문발전기금 지원을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