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관리위원회 구성

해남향교 전교 및 유도회장 선거를 앞두고 해남향교선거관리위원회가 구성됐다. 
해남향교 전교 및 유도회장 선거를 앞두고 해남향교선거관리위원회가 구성됐다. 

 

 해남향교는 앞으로 2년 간 해남향교를 이끌 제52대 전교 및 제36대 성균관유도회 해남군지부 회장 선거를 앞두고 ‘해남향교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했다. 

 현 제51대 장성년 전교와 제35대 임형기 유도회장 임기는 오는 3월 종료된다. 이에 해남향교는 차기 전교 및 유도회장 선출을 위한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을 지난 1월15일 확정했다.
확정된 선거인은 당연직인 원로장의를 비롯해 선출 대의원 등 50명이며, 이번 선거에 출마하고자 하는 향교 및 유도회 사무국장 등 임원은 1월29일까지 그 직을 사임해야 한다.

 또 후보자 등록은 오는 1월18일부터 20일까지며, 1월27일 후보 간 토론회를 거쳐 2월15일 오전 8시부터 12시까지 투표가 향교 충효관에서 진행된다.
이날 해남향교 선관위원은 원로회에서 추천한 7명으로 구성됐고 위원장에는 정광수 전 유도회장, 부위원장은 윤광천 전 전교, 위원에는 조철환, 박수흠, 여종신, 최영남 감사, 그리고 간사에 손은수 청년회장이 선임됐다. 

 현재 해남향교 전교와 유도회장에 뜻이 있는 후보로는 자천 타천 각각 1명의 후보가 회자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