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도서관
봄학기 수강생 모집

 전라남도교육청 해남도서관(관장 박은정)이 3월18일부터 6월19일까지 봄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봄학기 강좌 중 어린이 대상 강좌는 오감을 자극하고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오감이 열리는 미술 놀이, 성장 댄스, 나는 로봇 조종사, 누구나 칼림바 연주자(성인도 가능) 등 9개 강좌를 운영한다. 
성인 강좌는 지난 학기 수강생들의 관심과 호응이 높았던 가죽공예(숄더백만들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법(왕초보), 해남의 시노래 부르기, 보태니컬아트(야간) 강좌를 재개강하고 이어 자기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댄스, 나를 찾는 이미지메이킹 강좌와 자격취득을 위한 아로마전문관리사 2급, 그림책교육지도사 3급까지 다양한 강좌를 편성했다. 특히 시간상의 제약으로 평생학습의 기회가 적은 직장인을 위해 6개 강좌를 야간으로 운영해 직장인들의 자기개발의 계기를 마련했다.
지역민이 직접 기획해 진행하는 ‘원하는대로’ 프로그램을 공모해 강사료와 학습공간을 제공한다. 관심 있는 지역민은 적정 규모의 학습자를 구성해 공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수강신청은 3월5일~9일까지, 프로그램 공모 기간은 2월28일~3월5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nlib.jne.go.kr) 또는 전화(537-2483)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