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미소, 온라인 이벤트 풍성

 

 해남군이 설 명절을 앞두고 해남의 명품 농수특산물로 구성된 고객 맞춤형 종합 선물세트를 준비, 소비자를 찾아간다. 
해남군이 출시한 설명절 선물세트는 쌀과 잡곡, 재래김 등 농산물과 함께 해남 특산품인 건무화과, 함초소금, 고구마말랭이 등 다양한 품목을 소포장 단위로 구성해 해남의 명품 먹거리를 두루 맛볼 수 있게 하고 있다. 
특히 김영란법 개정으로 농수산물 및 농수산물가공품 선물 상한액이 10만원까지 조정됨에 따라 부담 없고 실속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종합선물세트는 품목 구성에 따라 4만원, 7만원, 10만원 세트로 준비됐으며, 30개 이상 대량주문 시 주문맞춤형으로 선물을 구성해주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선물세트 외에도 쌀과 잡곡, 고구마, 한라봉, 전통장류, 김, 수삼 등 해남의 건강함을 가득담은 100여 종의 개별 품목들도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해남 설 선물세트 등은 해남군 농수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해남미소’(www.hnmiso.com, 080-859-1100)에서 한눈에 살펴보고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해남미소에서는 설맞이 경품이벤트를 통해 오는 2월13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총액과 구매 건수가 가장 많은 고객에게 해남미소 20만원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