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열·박순옥·김하경
유공 군민상 수여

해남군의회가 해남발전 유공군민 및 선행 학생에게 표창패를 수여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해남군의회가 해남발전 유공군민 및 선행 학생에게 표창패를 수여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해남군의회(의장 김병덕)는 지난 18일 지역사회발전 유공 군민 및 선행 학생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수여식은 제310회 해남군의회 임시회 개회에 앞서 의회 본회의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수상자는 (사)해남군방범연합회, (사)전국한우협회 해남군지부가 단체상을, 해남군의용소방대연합회 박태열 사무국장, 미래클유치원 박순옥 이사장, 황산중학교 김하경 학생 3명은 개인상을 수상했다.
 단체상을 수상한 해남군방범연합회는 코로나19 긴급 상황에서 발열 체크 봉사 등 군민의 안녕과 민생치안, 전국한우협회 해남군지부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활동을 꾸준히 전개한 공로가 인정됐다.
 개인상을 수상한 의용소방대연합회 박태열 사무국장은 코로나19 방역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박순옥 이사장은 지역의 유아교육 발전에, 김하경 학생은 남다른 선행으로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해 수상자로 선정됐다.
 표창패를 수여한 김병덕 의장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귀감이 돼준 여러분들 덕분에 해남이 훈훈해지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 달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