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필수요리 12개 품종 할인행사
조생종 햇양파·반건조 생선 할인 시작

해남미소가 봄철 캠핑족들을 위해 군고구마 등 12개 상품 기획전을 열고 있다.
해남미소가 봄철 캠핑족들을 위해 군고구마 등 12개 상품 기획전을 열고 있다.

 

 해남군 직영쇼핑몰 해남미소가 다양한 기획전으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기획전 ‘미소가득 봄나들리 캠핑대전’은 캠핑족들의 필수 먹거리 12개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겹살, 목살, 수제소시지 등 캠핑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정육 제품과 청정바다의 전복과 급냉 왕새우 등 해산물, 매운요리 치트키 ‘고추씨기름’, 야외에서 더욱 편리한 캔에 담긴 묵은지, 옛 추억을 소환해줄 아이스 군고구마 등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먹거리들로 5월26일까지 운영하고 있다. 해남미소는 시즌별, 상품별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기획전을 통해 해남미소 쇼핑몰 자체를 알리기 위한 전략이다.
현재는 4월 조생종 햇양파가 출시돼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4월17일부터 반건조 생선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골라담어(漁) 반건조 생선 기획전도 진행하고 있는데 인기가 높다. 
한돈 냉동목살 1+1 이벤트, 김치 3kg 이상 구매시 깍두기 1kg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해남농산물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해남미소 관계자는 “올해에만 12번의 기획전을 진행했다. 보다 전략적인 기획전을 마련해 해 해남미소는 제철상품, 인기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쇼핑몰이라는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