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8일까지 행사
최대 46%까지 할인

해남미소가 풍성하면서도 가격이 싼 설맞이 기획상품을 출시했다. 
해남미소가 풍성하면서도 가격이 싼 설맞이 기획상품을 출시했다. 

 

 해남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에서 2월8일까지 설맞이 할인 기획전과 고객감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설 기획전에는 땅끝 해남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명품 쌀/잡곡, 축산물, 수산물, 전통식품, 웰빙 과일채소, 건강식품 등 총 140여개 상품과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참여업체 자체 할인과 해남군 지원을 더해 최대 46%까지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또 해남미소 회원이면 농축산물 할인지원사업을 통해 소고기 일부 품목을 30%, 최대 2만원의 할인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명절 기간에만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명품꾸러미 선물세트는 해남의 우수 농수특산물을 시중가보다 20%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품목을 고객들의 취향에 맞게 맞춤형 상품 구성도 가능하다. 명품꾸러미 선물세트는 명절 기간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다.

 기획전이 열리는 동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 중 구매 총액이 가장 많은 고객 50명(구매왕)을 선정해 3만원~20만까지 해남미소 상품권을 포인트로 일괄 지급하고, 30명(행운왕)은 해남고구마 5kg를 선물로 보내준다. 또한 기간내 구매한 상품 후기 작성자 중 20명을 선발해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선물로 보낼 예정이며, 당첨자는 2월6일 해남미소 쇼핑몰 공지사항에 게시하고 당첨자 개별에게 문자로 안내한다. 

 단체 또는 대량 주문을 원하는 경우 해남미소 고객센터(080-859-1100)로 연락하면 상담과 함께 주문 접수를 할 수 있다.

 해남미소에는 현재 550여개 업체가 입점해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등 1,500여 가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매출 실적도 매년 증가 추세다, 해남미소의 매출은 2023년 237억원으로 2022년 156억원 대비 약 50%가 증가했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