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공단 문내면에서
대규모 사회공헌활동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문내면 다목적회관에서 의료봉사에 이어 해남농수산물 구매활동을 펼쳤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문내면 다목적회관에서 의료봉사에 이어 해남농수산물 구매활동을 펼쳤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지난 11월23일 문내면 다목적회관에서 의료봉사, 세탁봉사, 농산물 구매(기증), 건강증진 상담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정기석 이사장, 윤정욱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장, 박지원 국회의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하늘반창고 봉사단원과 의료진을 격려했고 의료봉사는 문내면 주민 200여 명을 대상으로 내과, 치과, 정형외과, 가정의학과 등 4개 진료 과목의 진료 및 의약품 처방 등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공단 정기석 이사장(호흡기내과 전문의)도 폐기능 검사결과 상담 등 진료에 직접 참여해 지역민들의 건강을 살폈다.
빨래봉사차량 팀은 취약계층의 이불(50채)세탁을 지원했고 지역경제 살리기 일환으로 해남지역의 농산물을 구매·기증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구매한 쌀(20kg) 248포는 공단과 결연을 맺은 해남등대원 등 아동복지시설과 천사무료급식소에 기부하고 절임배추 2,000포기는 연말에 김장김치를 담가 해남, 진도, 완도지역의 독거노인 세대 및 다문화가정 등에 전달해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울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