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산책 명소, 해남공룡박물관 장미 산책길
해남공룡박물관이 6월에 접어든 지금, 형형색색의 장미꽃이 장관을 이루며 방문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공룡 화석과 전시관뿐 아니라, 자연 속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매력도 더해졌다.
연못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는 장미 향기와 초록 잎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해남공룡박물관, 6월 주말엔 버블매직쇼
공룡의 날 맞아
특별 프로그램 운영
해남공룡박물관은 6월 공룡의 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특별 프로그램이 6월 한달동안 진행되는데 토요일엔 버블매직쇼 등이 선보인다. 형형색색의 풍선과 커다란 비눗방울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퍼포먼스는 아이들에게 꿈과 웃음을, 부모님께는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게 된다.
또한, 공룡박물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에서 박물관 공식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박물관 기념품을 증정한다.
기존에 운영되고 있는 공룡비누만들기 등 상설프로그램(유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해남공룡박물관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과학 탐험, 해남공룡박물관에서 즐겨요
국립광주과학관
싸이킷 순회전시
해남군은 국내 최대 공룡 전문박물관인 해남공룡박물관에서 국립광주과학관의 자체 개발 과학 체험 키트를 활용한 ‘싸이킷(Sci-Kit)’ 순회전시를 6월30일까지 개최한다.
싸이킷(Sci-Kit)은 과학을 의미하는 사이언스(Science)와 체험을 할 수 있는 키트(Kit)의 합성어로 단순히 전시를 보는 것만이 아닌 체험과 교육을 동반한 특수한 전시를 의미한다. 이번 순회 전시품은 국립광주과학관이 지역사회 과학교육 확대와 과학 문화 확산을 위해 자체 개발한 교육 콘텐츠로, 과학적 원리를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