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공휴일에는 먹깨비
해남군, 할인쿠폰 제공

 해남군이 자체 예산을 투입해 먹깨비 특별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13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먹깨비 앱을 통해 1만5,000원 이상 주문시 3,000원 즉시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1일 300개 한정으로 11월30일까지 주말과 공휴일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
추석 황금연휴에도 사용이 가능해 연휴기간 관내 소상공인의 매출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급되는 쿠폰은 먹깨비 앱 내에서 2만원 이상 2회 주문시 지급되는 1만원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모든 카테고리 제한 없이 적용된다. 
해남사랑상품권을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상품권 캐시백을 통한 추가적인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먹깨비는 전라남도에서 출범한 공공배달앱으로 민간 배달앱의 주문 중개수수료(6.8%~15%)에 비해 국내 배달앱 중 최저(1.5%)로 중개수수료가 낮고, 가맹점 입점비와 광고비가 무료로 소상공인들의 경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먹깨비 가맹점 신청은 먹깨비 사장님 사이트 또는 먹깨비 고객센터(1644-7817)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이번 특별 이벤트로 소비자는 할인 혜택을 소상공인은 경영안정에 도움을 받아 해남군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해남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